아기학교
#새밭아기학교 #14기 #8주차 #먹을것도주셨어요
새밭 아기학교 14기 아기들은 만나와 메추라기로 이스라엘 백성을 먹이신 하나님의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도 좋은 것을 채워주신다는 것을 배웠어요. 하나님이 주시는 풍성한 은혜를 생각하며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새밭 아기학교를 애타게 기다렸다는 우리 아가들!
엄마랑 재미있게 놀고, 선생님이랑 역할 놀이도 해요!
혼자서도 잘 놀아요! 우리 아기들 자유놀이를 통해서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요!
목사님에게 책도 읽어 달라고 해요! 몇번씩 들어도 재미있는 공룡 이야기!
우리 아기학교에서는 치우는 것도 놀이가 되어요! 노래를 부르며 장난감을 정리해요! 서로 도와 장난감을 정리해요!
오늘은 아기학교에 누가 찾아 왔을까요~? 우리 예쁜 아가들 찾아볼까요? 까꿍!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쫑-끗!
영의 양식을 채웠으니 육의 양식을 채워요! 박선화 권사님께서 정성껏 준비해 주신 맛있는 주먹밥과 달콤한 단감을 나누어 먹었어요. 오늘 우리 다온이는 인생 첫 감을 먹었어요! 너무 신기해요~!
하겸이는 혼자서 밥을 먹어요! 우리 유아체육 선생님에게 칭찬도 받았어요. 우리 아가들이 스스로 해 볼 수 있도록 엄마들이 기다려주어요.
오늘 배웠던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기 위해 엄마랑 할렐루야북을 만들었어요.
특별히 오늘은 김도형 선생님을 모시고 유아체육 수업을 진행했어요. 엄마와 아기가 함께하는 활동 속에서 아이들의 신체 발달을 돕는 다양한 동작을 배울 수 있었고, 부모님들도 유익한 꿀팁을 얻는 시간이었어요. 아이들은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 신나게 움직이며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시간을 보냈어요. 엄마들도 아이들과 함께 웃으며 활동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맛있는 김밥을 만들어서 맛있게 얌! 엄마에게도 김밥을 얌!
신나게 놀았던 장난감 친구들과 이별할 시간이에요! 치우자 노래부르며 깨끗하게 치워요! 서로 도와서 치워요!
오늘의 수업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에게 채워주시는 좋은 것들을 떠올리며 감사하는 마음을 배웠어요. 아기들과 부모님이 함께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수고해 주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수업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