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학교
#새밭아기학교 #14기 #6주차 #불기둥구름기둥
새밭 아기학교 14기 아기들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지켜주시는 크신 사랑을 배우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 아기학교 수업을 늘 기다리는 우리 아기들~! 하나님 저 왔어요!
우리 아기들이 정말 좋아하는 자유놀이 시간이에요. 엄마랑 놀고, 친구들이랑 놀고, 선생님이랑 놀면서 마음 문을 활짝 열어요!
아기학교에서는 치우는 것도 놀이로 배워요! 내가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은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정리하고, 엄마를 도와서 같이 정리해요! 영차! 영차!
두려운 순간에 “하나님 도와주세요”라고 기도할 수 있는 용기를 배배우고, 하나님께서 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 이스라엘 백성들을 지켜주셨던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언제나 하나님의 보호하심 속에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아이들은 구름기둥과 불기둥을 직접 만들어 보고,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하나님을 찬양하며 행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작은 손으로 만든 구름과 불기둥을 들고 밝게 웃으며 행진하는 모습이 참으로 사랑스러웠고, 아이들 한 명 한 명이 하나님의 크신 보호하심을 기쁨으로 체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예배 후에는 박선화 권사님께서 정성스럽게 준비해 주신 맛있는 율란을 나누어 먹었습니다. 달콤하고 고소한 율란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간식이 되었고, 아이들도 부모님들도 따뜻한 마음을 느끼며 함께 교제할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간식과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오늘의 예배와 활동은 모두에게 더 특별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배움을 통해 아이들은 두려운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께 기도하고,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신뢰하는 법을 조금씩 배워가고 있습니다.
아기들의 신앙 여정에 계속해서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길 축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