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학교
#새밭아기학교 #14기 #5주차 #서로사랑하는어린이
새밭아기학교 14기 가족들은 가을의 아름다움이 물씬 풍기는 올림픽공원으로 신나는 야외 예배와 체험활동을 다녀왔어요. 푸른 잔디밭과 그림 같은 나홀로 나무, 울긋불긋 단풍과 야생화로 가득한 풍경 속에서 예배드리는 시간이 정말 특별했어요. 자연 속에서 하나님을 예배하며 감사와 기쁨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예배 시간에는 다윗과 요나단의 우정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께서 사이좋은 우정을 얼마나 기뻐하시는지 배웠습니다. 아이들은 다윗과 요나단처럼 사이좋게 지낼 것을 약속하며, 서로의 손을 맞잡고 즐겁게 예배했습니다.
들은 말씀을 기억하며 예쁘게 물든 낙엽을 주워 공동미술 작품을 완성해 보았아요! 다윗과 요나단이에요! 다윗과 요나단처럼 서로 사랑하며 살래요 :)
그리고 엄마랑 찍은 사진으로 액자도 만들었어요! 알록달록 폼폼이를 붙여 액자를 완성했어요.
박선화 권사님께서 정성껏 준비해 주신 맛있는 도시락을 먹고, 대왕 비눗방울 선물도 받았어요 !
올림픽공원에서 드린 예배와 활동은 아기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신앙의 추억이 되었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가을 풍경 속에서 함께한 예배와 교제의 시간은 하나님께서 주신 축복임을 다시 한번 깨달으며, 모든 교우분들도 아이들의 신앙 여정에 함께 기도와 사랑으로 동행해 주시길 소망합니다.
다음 수업부터는 출애굽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배울 예정입니다. 아기들이 하나님과 동행하며 살아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