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청년부
#5월 주제: 위대한 상속자들(신앙)
#청년부 예배&목장모임
#"이지선 : 지선아 사랑해"
이번 주 청년부 예배에서는 '무력한 세상을 살아낼 수 있는 것'이라는 주제로, 에스더서 2장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이름이 보이지 않는 시대에도 우리를 지키시는 하나님의 손길에 대해 함께 나눴습니다. 또 [지선아 사랑해] 라는 책에 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에스더의 곁을 지켰던 모르드개처럼, 우리 삶에도 하나님께서 보내신 '모르드개'가 있었음을 기억하며, 나 역시 누군가의 모르드개가 되어야 한다는 결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배 후에는 목장모임을 통해 말씀을 삶에 적용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 내 곁의 모르드개는 누구일까?”, “나는 누구의 모르드개가 되어줄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중심으로, 서로의 삶을 돌아보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작지만 진심 어린 나눔을 통해, 서로가 서로의 곁을 지켜주는 따뜻한 공동체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무력한 세상을 살아낼 수 있는 것 바로 우리 곁에 있는 나와 너 라는 모르드개들, 또 영원한 모르드개가 되어주신 예수 그리스도 덕분입니다.
▼▼▼▼▼▼▼
오늘은 축하할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스승의 주일을 맞이해서 우리 청년부의 부장이신 박문재 장로님께 감사의 꽃다발을, 또 오늘 생일을 맞이한 태준형제를 위해 케익을 전달하였습니다.
▼▼▼▼▼▼▼
함께 목장모임을 하며 우리는 누구에게 모르드개가 되어줄 수 있는지 돌아보았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