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부(7~9세)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시편 119:105)
뜨겁게 기도하며 준비하고, 하나님이 주신 시간 속에서 함께 웃고 찬양하며, 배움과 기쁨이 가득했던 2025 겨울성경학교의 순간들을 나눕니다!
한 영혼이라도 더 잘 섬기기 위해 기도로, 정성으로 준비하는 선생님들!
말씀을 가르칠 자료를 정리하고, 프로그램을 점검하며, 아이들을 맞이할 따뜻한 사랑을 담았습니다.
설렘 가득한 얼굴로 교회에 도착한 아이들! 선생님들의 따뜻한 환영과 반가운 인사 속에서 겨울성경학교의 첫걸음을 내딛습니다.
겨울성경학교 시작할 준비됐나요~?? 준비됐어요!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함께하게 된 이 시간을 축복하며, 박문재 장로님께서 따뜻한 인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기쁨의 찬양, 신나는 율동! 아이들이 온 마음과 몸을 다해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 속에서 주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시간입니다.
씩씩한 목소리로 말씀을 읽으니 하나님께서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어두운 곳에서 더욱 빛나는 야광봉처럼, 우리도 세상의 빛이 되어야 해요!
함께 손을 잡고 기차를 타고, 훌라후프를 넘으며 예수님의 빛을 전하는 기쁨을 배웠어요.
즐겁게 뛰어논 후, 준비된 따뜻한 점심으로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
함께 나누며 먹는 식사는 더욱 맛있고 감사해요.
싱그러운 자연 속으로 떠나는 시간! 푸른 들판을 지나 딸기밭으로 가는 길이 설렘으로 가득합니다.
빨갛게 익은 딸기를 직접 따 보며 하나님의 창조하신 자연을 경험하는 시간!
수확의 기쁨과 감사함을 배우는 순간이었어요.
함께 어울려 놀고, 달리고, 웃는 시간!
놀이를 통해 친구들과 더욱 가까워지고, 하나님이 주신 기쁨을 만끽했어요.
주일 아침,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모였습니다! 말씀과 찬양이 가득한 이 날을 기대하며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온 몸으로 주님을 찬양하는 아이들! 기쁨이 넘치는 찬양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도 스며듭니다.
말씀을 더욱 깊이 새기는 시간! 퀴즈 대결을 통해 즐겁게 배우고 기억하며, 성경의 진리를 가슴에 새겼어요.
성경을 열심히 공부하고, 말씀을 기억한 친구들에게 '똑똑상'이 주어졌어요! 지혜로운 마음으로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는 친구들, 최고예요!
즐겁게 참여하고, 친구들을 배려하며 멋지게 활동한 친구들에게 수여된 '멋짐상'! 모두가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빛나는 보석 같은 존재입니다.
이틀 동안의 은혜 가득한 여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신앙 여행은 계속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말씀을 따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길 소망합니다.
댓글